비만도측정 계산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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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미도리 조회 4회 작성일 2020-11-21 15:18:11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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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체중 지방 알아보기 :: 표준 체중 계산법 및 비만도 측정법 | 알면 좋은 정보

금단의 열매와도 같은 고칼로리 음식을 무분별하게 섭취한다면
내 몸은 결국 비만의 형태로 나아가고 있을 겁니다.
비만이 무서운 것은 성인병을 불러오기 때문입니다.
먹고 싶은 것을 먹되 소량씩, 운동도 병행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.
다이어트를 하기 전, 내 체중 지방이 어느 정도인지 측정해 보아요.

[비만도]
±10 이내, 적정한 정도(보통)
+10 초과, 과체중
+20 초과, 비만
-10 초과, 마른정도(저체중)
-20 초과, 마름

비만도 계산 법



본인이 얼마나 뚱뚱한지 체크하는 법!

비만도를 측정할 때 가장 널리 쓰이는 BMI
아주 간단하게 BMI를 계산하고 그 의미를 읽는 법을 알려드립니다.
본인이 어느정도 뚱뚱한건지 객관적으로 체크 해 보세요.
#닥터시완 #다이어트 #체질량지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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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비만도측정 계산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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